피죤, 고객 편의성 위해 웹사이트 개편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 사이트 구축방문객 편의성 및 접근성 고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생활용품기업 피죤이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웹사이트 개편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피죤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서비스 구축과 기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이트 개편과 함께 피죤 메인 사이트를 브랜드사이트로 새롭게 개설했다. 새 브랜드 사이트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흰색 바탕에 피죤의 대표 색상인 푸른색을 적용해 투명한 신념을 나타냈다. 또한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으로 구축됐다. 피죤 브랜드 사이트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로 기존의 3가지 카테고리(홈케어·헬스케어·베이비케어)에서 6가지(섬유유연제·세탁세제·섬유탈취제·홈케어·퍼스널케어·유아제품)로 확장해 방문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제품의 소개 상세페이지마다 '쇼핑몰 바로 가기' 기능을 추가해 바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편리성도 강화됐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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