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LG유플러스, ‘데이터 프리’ 상품, 500만명 이용 '인기몰이'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유플러스는 원하는 콘텐츠나 시간을 선택해 데이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데이터 프리' 상품 출시 2개월만에 500만명의 고객이 이용했다고 4일 밝혔다.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