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멎주의 '2016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뷰티템 골라보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블링블링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뷰티템. 한정으로 출시돼 뷰티 덕후들을 더욱 설레게 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느끼게 해줄 다양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제품들을 살펴보자.

사진제공=꼬달리

꼬달리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6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에디션'은 꼬달리 대표 제품인 뷰티 엘릭시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새로운 향으로 선보이는 핸드크림이 포함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사진제공=비오템

비오템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디자이너 듀오 '바스 & 한니발'과 협업으로 탄생한 '2016 비오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2016 비오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최근 덴마크를 넘어 유럽, 아시아, 미국까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활동 중인 디자이너 듀오 바스 & 한니발이 그들만의 세련되고 개성 있는 감각으로 비오템 이미지를 재해석했다. 시선 사로잡는 화려한 색채를 활용해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북유럽 감성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그대로 담아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사진제공=키엘

키엘이 아티스트 제레미빌과 함꼐한 '2016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6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아보카도 아이크림', '크렘 드 꼬르', '립밤 #1'로 키엘에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자몽, 라벤더, 코리앤더 세 가지 내추럴한 향 '아로마틱 핸드크림'이 30ml 미니어처 용량으로 한정 출시됐다. 베스트셀러 구성에서부터 프리미엄 선물 세트까지 고객 개인 취향에 맞게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