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초겨울이 찾아오며 뷰티 업계는 소비자들에 따뜻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 중이다. 신선한 뮤직비디오부터 다가오는 빼빼로 데이 이벤트까지 다양함으로 무장함 뷰티 업계 소식을 살펴보자.
사진제공=라포랩
라포랩 공식 쇼핑몰 뉴킨에서 11월 빼빼로 데이를 맞이해 '1+1 정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라포랩 '빼빼로 데이 1+1 정품 증정'은 가족과 연인, 친구와 사랑과 우정을 쌓을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다. 뉴킨 베스트셀러 5종 제품을 1+1 정품 증정 특가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입생로랑 뷰티
입생로랑 뷰티는 영향력 있는 뮤직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디지털 뮤직 프로젝트 '비포 더 라이트'를 진행한다. 첫 프로젝트의 아시아, 한국 대표로 선정된 아티스트 가인 편 디지털 뮤직비디오를 오는 3일 입생로랑 뷰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공개했다. '비포 더 라이트'는 뮤직 아티스트가 무대에 서기 전 메이크업을 하면서 강한 자아와 용기, 자신감을 찾아가는 마술 같은 과정을 음악을 통해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연출했다.
사진제공=설화수
설화수가 지난 25일 중국 청두에 위치한 쇼핑몰 타이쿠리에 중국 100호점 오픈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설화수 중국 100호점은 설화수가 중국에 처음 선보이는 단독 매장 형태 프리스탠딩 스토어다. 설화수 중국 100호점 매장이 위치한 청두 타이 쿠리는 2012년에 오픈한 럭셔리 쇼핑몰이다. 청두 내에서도 명품거리로 칭해지며 교통, 상권, 트렌드 중심 지역이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