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27일 네이버(NAVER)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한성숙 네이버 신임대표 내정자는 "3분기에 브이 라이브의 프리미엄 유료상품을 출시했는데 20만명 정도 유료사용자를 확보했다"며 "현재 유료상품보다는 다양한 분야의 팬들과 스타들의 활동 활성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한 내정자는 "V는 인디뮤직, 패션 등 셀럽과 팬이 활동하는 장르로 콘텐츠 주제를 확대하고 있으며, 관련 분야 다양한 셀럽을 브이 라인업에 추가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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