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을 설계하는 건축가를 모티브로 한 과학적체계적 디자인기획 단계에서부터 입체 패턴 제작 방식을 적용해 착용 시 편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가 기능성 점퍼 '아키텍트 라인'을 18일 출시했다. 아키텍트 라인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입체 패턴을 떠서 디자인 해 옷을 입었을 때 착용감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건축가가 설계 도면을 그리듯 체계적으로 디자인하고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아키텍트'라는 이름을 붙였다. 겉감의 경우 눈과 비를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발수 가공과 얼굴을 보호해 보온 효과를 높이는 후드 트리밍(모자에 털 부착)으로 기능을 향상시켰다. 충전재로는 다운 등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고, 재귀반사(빛 반사 기능) 테이프를 사용해 어두운 곳에서의 사용자 안전까지 고려했다. 아키텍트 라인은 디자인과 소재, 기능 면에서 기존 점퍼 라인을 보완해 총 5가지로 출시됐다. 성인 다운점퍼와 웰론점퍼, 아동 구스다운점퍼로 구성돼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13만9900~19만99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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