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캠페인 페이스북 페이지 론칭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한화생명은 라이프플러스 캠페인 운영을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인 라이프플러스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은 고객의 삶이 더 가치있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시작된 한화생명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올해 하반기 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은 ‘버킷 리스트 만들기’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고객이 자신만의 버킷 리스트를 생각해보고 만들어봄으로써 ‘행복한 삶’에 대한 실천의 계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라이프플러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캠페인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당신의 버킷 리스트는 무엇인가요?” 라는 주제로 총 2회에 걸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안중철 한화생명 e보험추진팀장은 “라이프플러스 버킷 리스트는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버킷 리스트를 통해 나의 버킷 리스트를 발견하고 도전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라며 “라이프플러스 서비스 페이지를 활용해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에 색을 더해줄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