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한정 '리얼통통메론·요거통통메론'…지난해 이어 올여름에도 대박메뉴 등극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설빙이 여름 한정 메뉴로 내놓은 메론설빙이 출시 한 달 만에 45만개가 판매됐다고 20일 밝혔다.메론설빙 중 지난해 8월 처음 선보인 ‘리얼통통메론’과 ‘요거통통메론’은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그대로 담은 제철 디저트로, 출시 직후인 지난해 9월 전체 점유율의 약 35%를 차지했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이른 6월에 메론설빙을 출시했으며 한 달 만에 45만 개의 판매고를 올렸다.메론설빙은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한 100% 국내산 머스크메론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팥과 시리얼, 떡,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담은 리얼통통메론설빙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를 넣어 상큼함을 더한 요거통통메론설빙 등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머스크메론이 지닌 특유의 향과 과육의 식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별도로 조각을 내지 않고 메론 원형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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