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새 브랜드 캠페인 '어서옥션' 광고 공개

어서옥션 새 슬로건 공개 및 스마트배송, 스마일페이 등 옥션 대표 서비스 소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옥션이 전속 모델인 그룹 아이 오 아이(I.O.I)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18일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 스마트배송, 스마일페이 등 옥션 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했다. 특히 각 영상에 '어서옥션' 이라는 신규 캠페인을 노출, 고객들이 쇼핑할 때 옥션을 떠올릴 수 있도록 유도했다. 캠페인은 여름, 추석 등 각 시즌에 맞춰 총 6편으로 제작, 케이블TV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용 캠페인 영상과 함께 여름 시즌을 겨냥한 첫 TV CF 3편은 이날 공개됐다. 이번 광고는 '올킬세일', 옥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옥션의 합리적인 가격혜택을 주제로 제작됐다.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영상 주제에 맞춰 모바일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각 시즌에 맞는 제품을 선정,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