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한화갤러리아, 완다그룹과 마케팅 제휴 협약 체결

완다그룹 1억2000만명 회원 대상 홍보·마케팅 추진

왼쪽부터 한성호 한화갤러리아 면세사업본부장, 페이판 덩샤오링 완다그룹 부사장.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한화갤러리아는 15일 갤러리아면세점 63 그랜드 오픈 당일 63빌딩에서 완다그룹 페이판과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향후 갤러리아면세점 63은 완다그룹의 1억2000만명 회원을 대상으로 중국 내 홍보 및 마케팅을 추진해 관광객 모객을 도모해나갈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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