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 나산면 주민들 오늘만 같아라~행복했어요”

함평군 나산면 나산초등학교에서 18일 KBS광주사랑나눔봉사대(대장 강정기 KBS광주방송총국장)가 주민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쳤다.<br />

“KBS광주사랑나눔봉사대 봉사활동~주민들 큰 호응”"양방·한방·안과·치과 진료·네일아트·두피관리 등 이·미용 서비스 인기"[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함평군 나산면 나산초등학교에서 18일 KBS광주사랑나눔봉사대(대장 강정기 KBS광주방송총국장)가 주민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쳤다.이날 각 분야 봉사단원과 연예인 등으로 구성된 100여 명의 KBS광주사랑나눔봉사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의료봉사, 이·미용, 위안공연, 커플사진 및 효도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펼쳐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또한 빛고을전남대학병원, 광주원광대한방병원 등 의료진들이 참여해 양방, 한방, 안과, 치과 진료를 무료로 실시했다.

안병호 함평군수가 인사말을 하고있다.

행사장을 찾은 안병호 함평군수가 주민들에게 인사를 하고있다.

메이크업 및 헤어디자이너들은 손 마사지, 네일아트, 두피관리 등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했다.오후 1시부터는 방송인과 연예인들이 각종 공연으로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이날 행사를 위해 나산면협의회 등 사회단체가 참여해 봉사대를 지원하며 고마운 마음을 나눴다.

주민들이 안마와 두피관리를 받고있다.

주민들이 메이크업을 받고있다.

주민들이 머리손질을 받고있다.

메이크업을 받은 한 주민은 “거울을 보니 내 얼굴이 이렇게 예쁘게 생겼냐”며 함박웃음을 짓기도 했다.또한 안과에서 눈을 치료를 받은 한 주민은 “눈이 잘 안보였는데 치료를 받고나니 세상이 훤하게 보인다면서 의료진들에게 고맙다”고 전했다.행사장을 찾은 안병호 함평군수는 “KBS광주사랑나눔봉사대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에게 오늘만이라도 다양한 체험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 주민이 안과치료를 받고있다.

주민들이 네일아트를 받고있다.

주민들이 관절염에 대해 상담을 하고있다.

최병상 함평 나산면장은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이 흥겨운 노래와 각종 물리치료 와 네일아트, 두피관리 등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해주자 너무 즐거워했다”면서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주민들을 위해 이런 행사를 적극적으로 유치하겠다”고 덧붙였다.한편, KBS광주사랑나눔봉사대는 지역 단체, 각계 분야 봉사전문가와 함께 수혜자 중심의 맞춤형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노해섭 기자 nogar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노해섭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