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온라인 판매 활성화로 미국시장 공략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쿠쿠전자는 미국시장에서 로컬시장 공략 및 온라인 영업을 활성화해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쿠쿠는 로컬시장 내 고객들이 원하는 수요(Needs)를 파악해 적절한 대응을 할 방침이다. 또한 쿠쿠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참고해 향후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의 제품 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쿠쿠는 오프라인시장 대비 상대적으로 진입이 용이한 아마존, 이베이와 같은 미국 대형 온라인 플랫폼을 시작으로 쿠쿠 브랜드 및 제품을 적극 홍보하고 미국 로컬시장 공략을 적극 추진한다. 이 같은 온라인시장의 저변 확대를 통해 오프라인시장 진출에 대한 방향을 수립할 예정이다.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는 국내 전기밥솥 시장에서 오랜 시간 동안 정상을 지켜온 데 이어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며 “세계적인 가전 트렌드를 이끄는 미국 시장에서도 쿠쿠 만의 첨단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겠다”고 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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