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앙, 호크트위스터 멜란지 에디션 출시 한달만에 300대 완판

호크 트위스터, 멜란지 에디션 전체 판매 비중 55% 차지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육아용품 전문 기업 세피앙은 호크트위스터의 '2016 멜란지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한지 한달도 되지 않아 1차 판매 물량 300개가 다 팔렸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맘베엑스포에서도 세피앙 제품 중 가장 먼저 전량 소진되기도 했었다.블랙, 카퍼 등 프레임 컬러에 따라 2종으로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블랙프레임에는 멜란지 그레이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카퍼프레임에는 멜란지 베이지 컬러의 시트와 차양막이 적용됐다. 특히 차양막의 경우 한 겹으로 제작된 기존 멜란지 제품들과 달리 유브이(UV) 이중 시트 구조로 제작됐다.신생아부터 48개월까지 제품 사용이 가능하도록 한 발판 5단계, 등받이 3단계 총 15단계 멀티포지션과 주행 안정성을 높이는 프레임 이중고정장치 및 T바, 스퀘어락, 4-wheel 서스펜션, 시트 분리 없이 양대면이 가능한 360도 회전시스템 등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인 다양한 기존 옵션은 그대로 유지됐다. 한편 세피앙이 공식 수입 유통하는 호크트위스터 유모차는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직영 하이베베 매장 및 주요 로드샵과 GS이숍,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AK몰, CJ몰, H몰, 세피앙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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