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맛·패키지 디자인 개선하고 이탈리안 감성 더해 소비자 공략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네스카페 크레마’의 전제품 리뉴얼과 함께 업계 최초로 스틱원두커피 카페라떼 제품을 출시해 5종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30일 밝혔다.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인생은 이탈리안 크레마처럼’이라는 콘셉트 하에 네스카페 크레마 전제품의 패키지 디자인과 맛을 개선하고 라인업을 확장했다. 에스프레소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맛 볼 수 있는 퀄리티의 풍부한 맛과 향기와 함께 이탈리안의 ‘더 풍부한’ 삶의 순간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이미지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리뉴얼된 네스카페 크레마는 패키지 디자인에 이탈리안 감성을 더해 더욱 고급스럽고 심플하게 변경됐다. 제품의 맛 또한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기존 제품의 신맛을 줄이고, 깊은 로스팅에서 오는 바디감과 원두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선했다.이와 더불어 ▲아메리카노 로마 ▲스위트 아메리카노 피렌체 ▲인텐소 아메리카노 밀라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나폴리 ▲카페라떼 베네치아 등 각 제품마다 이탈리아 도시와 연계한 스토리를 부여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극대화 했다.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크레마 카페라떼 베네치아’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최초의 카페스타일 카페라떼 제품이다. 깊고 진한 원두커피의 맛에 풍부한 우유의 풍미와 브라운 슈가의 부드러운 단맛을 더해, 원두커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10개입·30개입·90개입 단위로 출시되며 오는 6월부터 전국 편의점 및 마트, 할인점과 온라인, 네스카페 온라인샵 등 에서 구매할 수 있다.한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탈리아를 컨셉으로 새롭게 리뉴얼한 네스카페 크레마의 이미지와 잘 부합되는 배우 서강준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앞으로 서강준은 네스카페 크레마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광고 이외에도 네스카페 크레마 관련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캠페인 사이트 및 네스카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 업로드, 바이럴 영상 공유 등 네스카페 크레마와 관련된 다채로운 주제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8월까지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새로워진 네스카페 크레마를 비롯해 네스카페 신규 모델 서강준과의 데이트 참여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네스카페 크레마 리뉴얼은 제품의 맛과 패키지 디자인 개선뿐만 아니라 ‘이탈리아’라는 새로운 컨셉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감성적인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 네스카페 크레마가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더 풍부한 삶의 순간을 선사하는 커피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