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칼로리 없는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 출시

맛과 칼로리에 민감한 사람들을 위한 신제품 스포츠 음료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코카-콜라사의 파워에이드가 피트니스 인구의 증가 추세에 맞춰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수분과 전해질을 섭취할 수 있는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는 기존 파워에이드의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ION4)에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제로 칼로리인 것이 특징이다. 땀으로 배출될 수 있는 나트륨 이온, 칼륨 이온, 칼슘 이온, 마그네슘의 4가지 전해질이 함유돼 있어 운동 시 칼로리 걱정 없이 수분과 전해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코카-콜라사는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는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맛과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출시한 새로운 스포츠 음료”라며, “운동 중이나 일상 생활 속에서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여성들은 물론 자기 관리에 민감한 남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는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00ml 페트 기준 2000원(편의점 판매 기준)으로 기존 파워에이드 제품과 동일하다.한편 파워에이드는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필두로 승리를 상징하는 황금빛 파워를 담은 산뜻한 망고향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 및 향긋한 자몽향을 지닌 ‘파워에이드 아쿠아 파워+’ 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해왔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