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스 커버팩트 수요, 20대까지 확대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배우 이유비가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20’s)의 모델로 발탁했다. 에이지20’s는 배우 이유비를 통해 에센스 커버팩트의 주요타깃을 30~30대에서 20대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에이지20’s는 기존모델인 배우 견미리와 그의 딸이자 새로운 모델 이유비를 동시에 활용해 모든 여성이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동안피부의 아름다움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한다는 전략이다.GS홈쇼핑 연령별 주문현황에 따르면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 구매는 20대와 30대가 전체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9월 출시된 이후 2년5개월 만에 누적매출 1400억원을 돌파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