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최**씨(32세), 무심코 추천받은 <유니더스>종목이 2틀 연속 상한가에 안착하면서 기쁜마음으로 63%↑의 큰 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다. 난생 처음 겪어보는 급등주 이기에 급변하는 수급에 두려움을 느끼고 매도를 할 수 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최씨는 매도했으나 종목의 주가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았으며 12월 대비 200%↑ 상승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두려움을 떨쳐내고 굳건히 보유하고 있었다면 단기간에 높은 수익을 챙길 수 있었을 것이다.
▶실시간 무료 종목추천! 급등가능한 재료주만 공략하라! 오늘 또다시 두 배의 수익을 기록한 <누리플랜>역시 기관의 물량증가와 매집의 흔적을 토대로 추천했다고 한다. 한번 상승하면 눌림을 주지 않고 주구장창 상승하는 우량종목 위주의 매매야 말로 개인투자자가 극찬하는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이처럼 바닥권을 횡보하는 종목을 매수해야 손실에 대한 걱정이 줄어들고 안전하게 보유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불도저클럽’에서 추천하는 이번 후속주 역시 바닥권을 탈피하는 우상향 종목을 선정했다고 한다. 2달 전부터 유입된 세력성 자금이 재료를 기반으로 한 급상승의 가능성이 농후하다고 하니, 손실에 지친 개인투자자라면 무조건 바닥부터 매집 해 놓아야 할 것이다.
처음부터 최씨처럼 대박의 행운을 가져가는 투자자들은 그렇게 많지 않다. 증권시장에 난무하는 무료추천주를 신뢰하고 투자하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완벽한 원칙매매만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는 법이며, 꾸준하게 수익내는 지름길이 될 것이다. 금일부터 추천되는 무료추천주는 ‘불도저클럽’전문가가 야심차게 준비한 핵심 재료주라고 전했다. 올 한해 국내외 여러 악재로 손실만 크게 늘어난 투자자라면 원칙을 기반으로 한 ‘불도저클럽’ 후속주를 필히 추천받아 보기 바란다. < 상담전화 : 1661-5385 >< 불도저클럽 관심종목 > 에쎈테크(043340), 웨이포트(900130), 팜스토리(027710), 써니전자(004770), SG&G(040610)※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