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레디, 엡손!' 캠페인 영상 공개

한국엡손 주력 비즈니스인 프린터와 프로젝터, 영상으로 소개1일 영상 공개와 동시에 엡손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진행[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엡손이 2016년 캠페인 영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엡손의 기술은 당신을 춤추게 합니다'를 주제로 엡손을 사용하면 즐겁고 신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은 프린터 편과 프로젝터 편으로 제작됐으며, 무기력한 직장인이 엡손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개선된 업무 환경을 통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준다.영화, 광고와 같은 영상 촬영 시작을 알리는 사인 '레디 액션(Ready, Action!)'에서 착안한 '레디 엡손!(Ready Epson!)'이 울려 퍼지면 영상 속 사무실과 회의실 분위기는 즐겁고 흥겨운 분위기로 바뀐다. 지루한 표정으로 복합기 앞에 선 직장인도 따분해하며 회의에 집중하지 않았던 참가자도 '레디 엡손' 사인 이후엔 즐겁게 업무에 임한다. 엡손의 주력 제품인 '엡손 워크포스 프로 WF-8591'과, 인터랙티브프로젝터 '엡손 EB-1430Wi'가 캠페인 영상 프린터 편과 프로젝터 편에 각각 소개됐다. 프린터 편 사무실에 등장하는 엡손 워크포스 프로 WF-8591은 비즈니스 시장에 특화된 A3 컬러 잉크젯 복합기로 소모품 비용 부담을 줄이고, 동급 최고의 출력 품질 및 속도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프로젝터 편에서 회의실에 새롭게 등장한 단초점프로젝터 엡손 EB-1430Wi는 인터렉티브 펜(pen), 손가락으로 프레젠테이션 화면을 조작할 수 있어 생산적인 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엡손은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엡손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블로그(blog.naver.com/epsonstory)에서 1일부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은 페이스북과 유튜브, 판도라TV 등 동영상 플랫폼에서 볼 수 있다.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