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씨케이, 클라우드 지원센터 오픈

MS 오피스 365 솔루션 서비스 지원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에스비씨케이가 국내 기업 사용자들을 위해 'SBCK 클라우드 지원센터'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SBCK 클라우드 지원센터는 지난 25년간 국내외 다양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기업에 쉽고 편리하게 보급하기 위해 마련됐다.B2B 소프트웨어 시장은 기존 라이선스 구매 방식에서 클라우드, 구독 등으로 구매방식이 바뀌고 있다. 지원센터는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구매 가이드부터 컨설팅, 기술지원까지 무상으로 제공한다.현재 지원센터는 MS 오피스 365 솔루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기업에서 편리하고 쉽게 도입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문의, 구매방법, 프로모션, 사용법, 설치 및 구성 지원 등에 이르는 모든 서비스를 일원화해 제공하고 있다. 오피스 365는 국내 1500여개 기업에서 사용중이며 기간제 라이선스 형태의 Office 2016 제품을 포함해 메일, 메신저, 협업시스템 등을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솔루션 구매 방식과 달리 라이선스 비용, 서버 구매 비용, 서버 구축 비용이 필요 없고 별도의 구축기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SBCK 클라우드 지원센터'에 문의하려면 홈페이지(www.sbcloud.co.kr)와 대표전화 (02-2187-0001)를 이용하면 된다. 현재 70만원 상당의 Office 365 설치지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지원센터에 문의·방문 상담 신청자에게 스타벅스와 도미노피자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승근 에스비씨케이 대표이사는 "에스비씨케이는 전국적인 지원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지원센터의 체계를 갖추고 있다"며 "기업들이 클라우드 기반의 IT환경으로 전환하는 데에 필요한 제반 솔루션, 컨설팅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클라우드 플랫폼인 ‘SBCK Cloud Stack’에 대한 지원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