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쉐프컬렉션' 냉장고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 세계 냉장고 시장 1위에 빛나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삼성전자의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은 런칭 이후 1년 6개월만에 누적판매량 30,000대라는 기록적인 판매 수치를 달성했다. 삼성 셰프컬렉션은 냉장실 내부 온도 편차를 ±0.5℃ 이하에서 최소화 시켜주는 혁신적인 미세정온기술로 산지에서 느낄 수 있었던 재료 본연의 신선함과 풍미를 가정의 식탁에서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미세정온기술의 핵심인 ‘셰프 모드’를 통해 식품별, 위치별 최적의 온도를 구현하고 냉장실 내부의 미세 온도 변화까지 최소화시켜 재료 본연의 맛과 향, 질감까지 살려줘 매일매일 차원이 다른 신선한 요리를 섭취하게 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고객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도움을 준다. 셰프컬렉션은 혁신적 냉장기술과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슈퍼 프리미엄 제품으로서 육류와 어류를 더 신선하고 더 맛있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한 -1℃ 육류/어류 전문 보관실 ‘셰프 팬트리’를 마련했으며, ‘셰프 팬트리’ 속 식재료 보관, 오븐 조리, 세척까지 가능한 ‘셰프 팬’을 갖춰 조리 시 번거로움을 덜었다.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는 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하기 위해 공간별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독립적으로 조절해주는 '트리플 독립냉각'과 차가운 냉기를 보존해줘 정온 유지를 돕는 ‘메탈쿨링’을 적용했으며, 고효율 단열재와 삼성만의 ‘스페이스 맥스 프로’ 기술을 통해 기존 T9000 냉장고 대비 외관 사이즈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내부 공간을 극대화시켜 세계 최대 1000리터의 대용량을 구현했다.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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