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에도 '스타워즈' 바람…밀레, 협업 티셔츠 출시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영화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와의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는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의 개봉을 기념하는 동시에, 엔터테인먼트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화의 대표 캐릭터이자 무수한 마니아를 거느린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캐릭터 및 로고 그래픽을 활용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색상은 블랙, 그레이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소비자가격은 2만9000원이다.밀레 스타워즈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신세계 백화점 밀레 매장 8개점(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마산점, 센텀점, 의정부점, 충청점, 광주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밀레는 스타워즈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출시 외에도 엄홍길 대장의 감동 실화를 다룬 황정민 주연의 12월 16일 개봉 예정작 ‘히말라야’를 제작 지원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기도 하다. 영화 속에서 주연 배우들이 직접 착용한 제품인 ‘프로메테우스 다운’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해 화제를 모았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유쾌한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