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광고, 도미노피자 ‘직화 스테이크 vs. 통새우’
도미노피자 신제품 바이럴 영상 3일만에 100만 뷰 돌파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쇼미더머니’가 낳은 신예 마이크로닷과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최종 우승자 래퍼 트루디가 출연한 도미노피자 신제품 바이럴 영상이 3일만에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화제가 된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바이럴 영상 '마이크로닷vs.트루디랩배틀'은 최근 인기몰이를 한 두 명의 힙합 뮤지션 마이크로닷과 래퍼 트루디가 각자 선호하는 ‘직화 스테이크’와 ‘통새우’ 토핑을 즉흥적인 프리스타일싸이퍼(Cyper) 랩으로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영상 속에서 스테이크 매니아 마이크로닷은 ‘난리나 육즙 클래스 차이나’, ‘입 안에서 느껴지는 넘쳐나는 단백질’ 등 직화 스테이크의 풍미와 맛을 살린 랩으로 배틀을 시작하면 새우를 좋아하는 트루디가 ‘통통한 내 속살에 스테이크 너는 도망가지’ 등 통새우의 맛과 식감을 중독성 있는 랩으로 자유롭게 구사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특히 이번 영상은 실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는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두 뮤지션이 진행하는 랩 배틀이 ‘피자 토핑’라는 독특한 주제로 이뤄진 점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신선한 재미를 준 것으로 분석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도미노피자 신제품 바이럴 영상은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 속 힙합 스타들이 신선하고, 트렌디한 랩 대결을 선보여 젊은 층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영상을 통해 도미노피자만의 재미있는 힙합을 즐기고 이를 SNS를 통해 서로 공유하며 회자된 것이 3일만에 조회수 100만 건을 기록한 비결인 것 같다”고 말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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