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 따뜻한 기부 ‘착한 키스미’ 캠페인 진행

히로인 메이크 라인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100원 적립의료소외계층 아동 후원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메이크업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Kiss Me)가 의료소외계층 아동을 후원하는 ‘착한 키스미’ 캠페인을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3회를 맞은 착한 키스미 캠페인은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라인 제품 구매 시 제품 1개당 100원씩 자동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아진 후원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인 ‘사랑의 열매’를 통해 희귀난치성 질환 학생 의료비 지원 사업과 소외 계층 아동을 위한 의료비 등으로 사용된다. 한강인터트레이드의 착한 키스미 캠페인은 2013년부터 사랑의 열매와 협약을 체결, 매년 연말 기부금을 후원하고 있다. 지난 2013년과 2014년에는 각각 2500만원, 3600만원을 후원했다.한편, 한강인터트레이드가 독점 판매하는 키스미는 히로인 메이크업 시리즈로 대표되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일본 화장품 브랜드다.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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