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모바일광고 플랫폼 '시럽애드DMP' 출시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SK플래닛은 소비자들의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분석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스마트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시럽 애드 데이터 마케팅 플랫폼(DMP)'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시럽 애드 DMP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즐겨 사용하는 가맹점, 쿠폰 및 관심 상품 등의 다양한 빅데이터를 활용해 이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플랫폼이다. 예를 들면, 모바일 지갑 서비스인 시럽 월렛에서 특정 쿠폰 사용 빈도가 높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해당 브랜드의 프로모션 광고를 제공하거나 모바일 내비게이션 서비스T맵의 목적지 데이터와 연계한 주변 매장 타깃 마케팅 등이 가능하다.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