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LG생활건강이 국내 자연 원료로 제품을 만드는 신규 브랜드 '투마루'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투마루는 국내 자연 원료와 그것을 자신만의 철학으로 담아내는 지역 사람들의 비법에 주목해 제품을 완성했다. 수분영양이 농축된 강원도 원주의 어린밀싹 일액이 함유된 베이직 수분영양 라인, 충청남도 홍성의 으름 열매를 함유한 초보습 영양 라인, 지리산이 키운 귀한 감로 꿀과 송이버섯의 안티에이징 라인, 전라남도 보성의 청정 솔잎이 담긴 피부 진정라인 등 안전하고 피부에 순한 로컬 원료의 에너지와 영양을 그대로 담아서 차별화한 2~4만원대의 총 40여개 품목을 선보인다. 특히 깊은 보습력으로 피부 수분밀도를 개선하는 '맑고 진한 모닝드랍 파워크림-모이스처 펌프'와 상쾌한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는 '맑고 진한 모닝드랍 파워크림 -아쿠아 펌프' 등 수분영양 펌프크림 2종을 핵심 품목으로 선보인다. 투마루는 '~로(TO)'와 꼭대기, 기준, 처음을 의미하는 '마루(MARU)'의 조합으로, 아름다움의 기준을 만들어 간다는 뜻과 함께 아름다움으로 기대되는 내일(TOMORROW)의 의미도 포함한다. 또한 투마루 스테이션은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설렘이 깃드는 트레인 스테이션에서 영감을 받아서, 아름답고 건강한 내일을 향해 여행을 떠나는 컨셉트로 독특한 인테리어로 장식했다. LG생활건강은 이와 함께 뷰티 편집샵 투마루 스테이션의 1호점인 이대 플래그쉽 스토어를 열었다. 투마루 스테이션에서는 신규 브랜드 투마루와 함께, 케어존과 CNP차앤박화장품, 더마리프트 등 성장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색조전문 브랜드 코드,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와이,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 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 등 2030 젊은층 고객을 위한 특화된 다양한 브랜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투마루 스테이션 이대점에서는 다양한 제품뿐 아니라 각 브랜드를 경험하고, 프로모션 정보 등을 얻을 수 있는 대형 터치스크린, 투마루의 다양한 샘플을 체험할 수 있는 자판기까지 색다른 공간을 마련했다. LG생활건강은 젊은 고객층을 위한 브랜드를 엄선하여 매력적이고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건대 2호점을 이달 16일에 오픈하고, 홍대, 강남 등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연내 투마루 매장을 10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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