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개국 3주년 기념 새 BI 공개

K쇼핑 BI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KTH는 T커머스 서비스 'K쇼핑(www.kshop.co.kr)' 개국 3주년을 맞아 9월 1일부터 고객 친화적인 신규 BI(Brand Identity) 디자인을 적용한다고 31일 밝혔다.개편된 BI는 영문 '아이(I)'와 하트 심볼(♥)을 결합해 '아이 러브 쇼핑(I Love Shopping)'을 형상화한 것이다.K쇼핑은 BI 개편과 더불어 TV, 인터넷몰(www.kshop.co.kr), 모바일몰, 모바일앱 등 서비스의 UI/UX를 개편한다. 인터넷몰은 현재 방송중인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고객들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방송상품 영역을 확대했으며, 다양한 딜(Deal)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모바일에서는 다른 상품 정보를 보면서도 방송 상품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도록 주문형비디오(VOD_ 시청 편의성을 높였다.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외부 공유하기와 쇼핑 알림함 제공 등 사용성을 강화했다.10월 중 KTH가 보유한 실시간 대용량 데이터 분석/추천 솔루션인 데이지(DAISY)를 활용한 고객별 맞춤 추천 상품 기능도 모바일앱에 추가 적용할 계획이다.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