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로컬푸드 직거래 장터 행사 개최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3일부터 26일 까지 농협광주농산물 유통센터에서 영광군 로컬푸드 직거래 장터 운영 행사를 개최했다.

"소비자 기호에 맞는 우수 농산물 판로 확대 방안 모색"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3일부터 26일 까지 농협광주농산물 유통센터에서 영광군 로컬푸드 직거래 장터 운영 행사를 개최해 우수농산물의 판로 확대를 모색했다.23일 개장 행사에는 김준성 영광군수, 강남경 농협전남지역 본부장, 전기식 농산물유통센터사장을 비롯한 영광군 관내 농협장이 참여한 가운데 송편, 찰보리쌀 시제품 증정 등 소비자와의 만남 행사를 가졌다.이번 행사기간 동안 15가지 품목을 전시홍보 판매를 했는데 신성 포도, 옥수수, 고구마 등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영광 농산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김준성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영광의 기후특성을 이용한 맛좋은 우수농산물을 생산하고 로컬푸드 직거래, 소비자 초청 판촉활동 등을 통해 영광 농수특산물의 우수성과 인지도를 높이는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3일부터 26일 까지 농협광주농산물 유통센터에서 영광군 로컬푸드 직거래 장터 운영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영광군 농산물의 광주농협농산물유통센터를 통한 쌀, 고추, 고구마, 감자 등 판매물량(상반기 980백만원)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농산물 판매에 더욱 협조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한편, 군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영광군 우수농산물의 광주권 판매 확대에 가시적인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노해섭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