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수퍼마켓, GS칼텍스·BC카드와 손잡고 크로스마케팅

그룹 계열사 간 협업 마케팅으로 시너지 효과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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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GS수퍼마켓, GS칼텍스, BC카드가 손잡고 15일부터 크로스 마케팅을 진행한다.GS수퍼마켓은 이달 15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행사 기간 동안 BC카드로 결제한 누적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GS칼텍스 5000원 주유 할인권을 선물한다.GS칼텍스 역시 같은 기간 BC카드로 10만원 이상(누적) 결제 시 GS수퍼마켓 5000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할인 쿠폰은 누적 금액 10만원 이상 결제 후 최대 10일 이내에 SMS를 통해 발송될 예정이며, 수취한 쿠폰은 향후 GS수퍼마켓과 GS칼텍스에서 5만원 이상 결제 할 때 사용 가능하다.GS수퍼마켓과 GS칼텍스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먹거리 등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고 주유하는 고객 모두에게 크로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양 쪽의 혜택을 모두 챙길 경우 1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계열사 간 장점을 살린 이번 마케팅은 쇼핑과 주유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만족을 높이고 동시에 추가 구매로 인한 시너지 효과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천인호 GS리테일 수퍼마켓 마케팅팀장은 “이종 업계가 힘을 합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으로 휴가철에 알맞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가 고객 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수퍼마켓, GS칼텍스, BC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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