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015 프로야구 하이트 스페셜캔' 3종 출시

오는 25일부터 해당 구단 연고지 중심으로 여름철 한정 수량 판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는 지난 2011년, 2012년에 이어 3년만인 올해 SK 와이번스, kt 위즈, 한화 이글스 구단의 로고가 들어간 '2015 하이트 프로야구 스페셜캔'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구단 연고지인 수도권 및 충청권역 내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여름철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하이트 프로야구 스페셜캔은 마치 야구공이 맥주캔으로 트랜스포밍 한 듯한 디자인으로 야구팬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맥주 캔 패키지 중앙에 각 구단의 로고가 크게 들어가 있어 자신이 응원하는 야구 구단의 스페셜 캔맥주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하이트는 야구캔 출시를 기념해 해당 야구장 및 권역의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야구 응원엔 하이트 프로야구 스페셜캔을 알리는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7∼8월 동안 야구장 외부에 설치된 대형 하이트 스페셜캔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원도구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각 구단 홈 경기 때에는 전광판과 치어리더를 활용한 이벤트로 분위기를 고취시킬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