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수여식 및 우수사례 발표회에서 CCM인증 획득을 한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왼쪽 첫번째)과 수상자들이 신영선 공정거래위원회 사무처장(왼쪽에서 두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이윤종 아주캐피탈 대표이사가 19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 및 우수사례 발표회에서 강의를 진행했다. 아주캐피탈 고객중심경영은 리더십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이윤종 사장은 "새로운 시도만 쫓기보다는 잘할 수 있는 우리만의 것을 추구하고 집중해온 결과 아주캐피탈의 고객중심경영이 자리잡게 됐다"며 "고객중심경영을 비즈니스의 핵심경쟁력으로 삼고 지속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한다. 이날 아주캐피탈은 CCM 3회 연속 인증획득에 성공했다. 상반기 CCM에서는 아주캐피탈을 포함한 총 12개 회사가 재인증 획득에 성공했으며, 2개의 신규기업이 인증을 받았다.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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