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썸머쿠션 웹드라마
8일, 이니스프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개봉남녀가 공감하는 ‘썸’ 포인트와 ‘썸머 쿠션’의 제품 특징을 연결[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이니스프리는 민호와 윤아를 활용, 설레는 스토리를 담은 웹드라마 '썸머 러브'를 8일 첫 공개한다. 썸머 러브는 오랜 친구이자 ‘썸’ 관계인 윤아와 민호의 묘한 심쿵 포인트와 지난 1일 새롭게 출시한 ‘롱웨어 쿠션(썸머 쿠션)’의 특징을 연결해 달달한 러브 스토리로 재해석한 웹드라마로, 총 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에피소드 1은 가까이 있고 싶은 남녀의 ‘썸’ 포인트와 가까이 봐도 예쁜 ‘썸머 쿠션’의 모공 블러 효과를 연결, 에피소드 2는 오래오래 함께 있고 싶은 남녀의 심리에 오랜시간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는 제품의 특징을 연결해 스토리로 풀어냈다. 한편 썸머 쿠션으로 불리는 ‘롱웨어 쿠션’(15g, 2만원)은 땀과 피지에 강한 스웻프루프 효과와 12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 등 기존에 우수한 제품력은 그대로 담고, 모공 블러 효과 및 제주 화산송이 파우더를 함유하여 피지 컨트롤 기능을 더했다. 초기 사용감을 개선해 밀착력을 더욱 높여 더운 여름날에도 무너지지 않는 산뜻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이니스프리는 더 새로워진 NEW ‘썸머 쿠션’ 출시를 기념해 썸머 쿠션 기획세트(2만원)를 판매한다. 기획세트는 쿠션 전 단계에 사용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쿠션 프라이머(25ml, 1만원)와 롱웨어 쿠션 본품으로 구성됐으며, 1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 (www.innisfree.co.kr)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