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링 마케팅' 진행…'푸드 & 네이처 컬러링 북' 배포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이 최근 새로운 힐링 소재로 떠오르고 있는 '컬러링 북(Coloring Book)'을 소비자에게 배포한다.CJ제일제당은 이마트와 CJ온마트 등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비롯해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푸드 & 네이처 컬러링 북(Food&Nature Coloring Book)'을 배포한다고 18일 밝혔다. 푸드 & 네이처 컬러링 북은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과 토마토, 마늘, 양파 등의 식재료를 비롯한 다양한 이미지를 담고 있다. 색을 칠하는 과정을 통해 소비자에게 힐링을 제공할 뿐 아니라 제품도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은 이달 25일까지 이마트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CJ제일제당 브랜드 모음전'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와 푸드 & 네이처 컬러링 레시피 카드를 증정하며, 스크래치 카드 당첨자 1만5000명에게 푸드 & 네이처 컬러링 북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도 컬러링 북 1000부와 레시피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온마트에서 '나에게 주어진 힐링푸드, 힐링타임 FUN&JOY' 코너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푸드 & 네이처 컬러링 북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