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세계일류상품 4년 연속 선정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밀폐용기 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황도환)는 자사의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이 2014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2014 세계일류상품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코트라(KOTRA)가 주관하는 인증으로, 세계시장 규모가 연간 5000만 달러 이상이거나 수출 규모가 연간 500만 달러 이상인 상품 중 세계시장 점유율이 5위 이내이면서 5% 이상인 제품에 수여한다. 글라스락은 밀폐용기 부문에서 4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글라스락은 열과 충격에 강한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진 밀폐용기로 미국, 유럽, 중국 등 전세계 84개국에서 1시간에 7200개 꼴로 판매되고 있다. 글라스락은 이번 세계일류상품을 비롯, 독일 엠비엔테와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 등 세계적인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굿디자인 어워드 등 권위 있는 해외 디자인 상도 수상했다.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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