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피아, 벅스 버즈런처 음악 홈팩 출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다음카카오의 자회사 버즈피아(대표 서정일)가 음악포털 벅스와 함께 '벅스 버즈런처 음악 홈팩'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벅스 버즈런처 음악 홈팩’은 벅스플레이어, 벅스 라디오, 이달의 앨범 등 음악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받을 수 있는 벅스 전용 홈팩으로, 라디오 위젯을 통해서 선곡 고민 없이 다양한 음악을 추천 받고 내가 선택한 유사한 곡까지 들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이 밖에도 벅스 버즈런처 음악 홈팩에서는 요일별 추천 장르, 음악 장르, 상황 및 장소, 시대에 따른 라디오 채널과 함께 인터뷰, 스타플레이어리스트 등 풍부한 읽을 거리도 제공한다. 버즈피아와 벅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과 음악 기능을 추가한 홈팩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한편, 버즈피아와 벅스는 음악 홈팩 출시를 기념해 홈팩을 설치한 이용자를 추첨해, 고급헤드폰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