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인력 직무능력 향상 위한 명실상부한 ‘영업사관학교’ 기대- 전문강사 통한 현장밀착형 훈련지원, 교육 커리큘럼 전문화 기획[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LG유플러스는 24일 자사 대전기술연구원에서 황현식 MS본부장(전무)과 송구영 서부영업단장(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일즈 스쿨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기존 교육장 등을 새롭게 리모델링한 세일즈 스쿨에선 영업인력의 직무 능력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훈련 및 현장 밀착형 업무 등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교육프로그램도 한층 강화된다. 기존 14개 훈련과정에서 9개 과정이 추가로 운영될 예정이다. 현장경험이 풍부한 3명의 전담 훈련강사가 고객 접점서비스를 담당하는 점장 등의 역량을 강화하는 내용의 ‘영업인력 로드맵 프로그램을 개선’, 영업 및 서비스 기술 및 우수사례 발굴 및 전파, 산재돼 있는 훈련 커리큘럼의 고도화·전문화 등을 교육하거나 기획, 개발하게 된다. 교육장도 새롭게 단장되고 부대시설도 확충된다. 여기에 목업을 비롯해 자사 모바일과 컨버지드 홈 서비스인 tvG 4K UHD, 홈보이, 맘카 등 컨버전스 체험교육장도 마련돼 유무선 전문 판매인력을 양성할 수 있도록 기반을 구축했다. LG유플러스 황현식 MS본부장은 “세일즈 스쿨은 회사 성장의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는 영업인력의 직무와 역량을 향상시켜 최고 전문가를 키워내는 영업사관학교가 될 것”이라며 “체계적 훈련과 고객 밀착형 교육을 통해 뿌리가 튼튼한 기업으로,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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