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신제품 다운재킷 출시

노스페이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새로운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다운 대표제품은 여성용 칼리아 다운 코트(W’S CALLIA DOWN COAT), 남성용 테론 다운 파카(M’S THELON DOWN PARKA), 남녀용 스펙트럼 다운 재킷(SPECTRUM DOWN JACKET) 등이다. 신제품들은 노스페이스가 자체개발 방수원단 하이벤트(HYVENT)와 발열안감 프로히트(PROHEAT)을 적용하고 최상급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력을 강화했다.

칼리아 다운코트

'칼리아 다운 코트'는 하이벤트 (HYVENT) 소재를 사용해 발수, 방풍, 투습 기능을 높였다. 또한 최상급 구스 다운 충전재 및 프로히트(PROHEAT) 발열 소재를 안감에 적용해 보온성도 높였다. 엉덩이를 덮는 롱 기장을 채택해 하의 부분도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다. 후드 부분에는 풍성한 퍼(FUR)를 달아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또 허리 부분에 사이즈조절 탭을 적용해 착장감을 살린 제품이다. 색상은 블랙, 핫레드, 오션블루 등이다.

테론 다운 파카

'테론 다운 파카'는 습기에 강한 엑셀로프트(EXCELLOFT) 소재와 최상급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배가시킨 남성용 다운 제품이다. 특히 안감 부분에 노스페이스가 독자 개발한 프로히트(PROHEAT) 소재를 채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인체공학적 패턴 설계를 통해 탁월한 활동성과 핏(FIT)을 구현했다. 후드부분에 퍼(FUR) 처리를 하여 풍성함과 더불어 방한 기능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 다크 카키, 딥 네이비 등이다.

스펙트럼 다운재킷

'스펙트럼 다운 재킷'은 투습 기능이 탁월하고 편안함 움직임을 제공해 주는 스트레치 하이벤트(HYVENT)원단과 최상급의 다운과 엑셀로프트(EXCELLOFT)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전문가용 방한 제품이다. 후드 부분에 풍성한 볼륨감의 퍼(FUR)를 채용해 따뜻하면서도 액티브한 느낌을 살렸으며 소매 안쪽에는 이너커프스를 적용해 겨울철 한기의 유입을 막아준다. 또, 방수 처리된 지퍼를 적용한 넉넉한 사이즈의 가슴 포켓으로 수납의 용이성을 배가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구성돼 커플 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레드, 미드나잇 네이비, 카키, 블랙이고 여성용은 오렌지, 레드, 카키, 블랙 등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