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자체 기술인 콜드제로 테크(Cold Zero Tech)를 적용한 '아이아스 Ⅱ'를 출시했다. '아이아스 Ⅱ'는 밀레가 지난 해 출시한 헤비다운재킷 중에서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큰 호응을 얻은 ‘아이아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아이아스'는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첫 선을 보인 후 그 해 약 1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인기제품이다.'아이아스 Ⅱ'는 구스 다운을 350g 충전했으며 솜털을 80%, 깃털을 20% 비율로 충전해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하다. 또한 디자인은 적절한 퀼팅과 마모에 강한 보강 소재를 혼용, 지나치게 부해 보이지 않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 블루, 카키, 그린, 카멜, 오렌지 등이다. 가격은 47만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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