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씨티은행)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한국씨티은행(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은 풍요로운 가을을 맞이하여 씨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강추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5일(월)부터 11월 15일(토)까지 씨티카드 고객(BC카드, 기업카드, 체크카드, 씨티체크+신용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 이벤트 등록 후 1백만원 이상 사용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백만원, SPC 해피콘 등을 증정하며 사용액이 클수록 추첨기회를 추가로 부여해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수확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5일에 한번씩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SPC 해피콘 증정 이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또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해외프로모션에 등록한 고객(BC카드, 기업카드, 체크 사용분 제외) 중 100만원 이상 해외에서 결제시 꽃보다 시리즈로 유명한 크로아티아 왕복 항공권, 라오스 여행상품권, 샘소나이트 캐리어 등을 추첨하여 제공하며, 나머지 목표 달성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12월 31일(수)까지 코오롱 스포츠, K2, 아이더, 몽벨, 잭울프스킨 등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는 물로 라움, 라푸마, 질스튜어트, 닥스, 헤지스, TNGT 등 LF 패션 브랜드의 전국 모든 로드샵(대리점)에서 씨티카드(BC카드, 기업카드, 체크카드, 씨티체크+신용카드 제외) 사용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실시 된다. 라뷰티에스틱, 본에스티스, 장에스테 등 씨티카드 뷰티서비스의 대표 프리미엄 스파업장에서 최대 50% 할인 또는 무료 서비스를 9월 30일(화)까지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씨티카드 홈페이지 (www.citicard.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