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한가위]커피향 가득...그윽한 한가위

남양유업

누보 커피선물세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남양유업은 실속있고 저렴한 커피선물세트 13종을 출시했다. 불황에 얇아진 가계 소비 여력을 고려해 1만∼2만원 사이의 실속형 중저가 제품을 기본으로 주력품목인 누보와 루카 위주로 품목을 구성했다. 특히 대량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하고, 덤증정 행사 및 업체별 가격 할인행사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커피 선물세트 가운데 보온병, 텀블러, 머그컵 같은 판촉물도 포함돼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기회를 높였다. 오프라인 행사뿐만이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이 실시되며 상품권 증정 및 경품제공등과 같은 푸짐한 행사도 동시 진행 중이다. 이번 남양유업 선물세트는 1만5000원 미만이 6종, 1만5000원∼2만5000원 6종, 2만5000원 이상이 1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해 12월 출시 후 일평균 1억2000만원어치가 팔리는 남양유업 대표상품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누보를 전면에 내세웠다. 남양유업은 이번 추석 커피선물세트를 출시를 기점으로 하반기에도 커피믹스 시장 점유율을 한 단계 더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원구 남양유업 대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실속있는 커피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기회를 높였고 동시에 가격할인 및 덤증정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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