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챔피언스리그 파트너십 글로벌 홍보 대사인 티아고 실바(사진 왼쪽)와 안드 레스 이니에스.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닛산은 닛산자동차가 '2014 UEFA 슈퍼컵'을 시작으로 향후 4시즌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 파트너십 활동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바스티엔 슈프 닛산 유럽 마케팅 부사장은 "UEFA 슈퍼컵과 같이 권위 있는 대회를 통해 닛산의 첫 번째 공식 파트너십 활동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닛산의 글로벌 슬로건 짜릿한 혁신이 대변하듯, UEFA 파트너십을 통해 전세계 축구 팬들이 진정한 혁신과 짜릿함을 경험하고 그 한계를 더욱 더 넓혀가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했다.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와의 파트너십 캠페인 활동을 '짜릿한 엔지니어'로 명명했다. 이를 위해 FC 바르셀로나 소속이자 스페인 대표팀의 미드필더 안드레스 이니에스타와 파리 생 제르망 FC 및 브라질 대표팀 주장을 맡고 있는 티아고 실바를 UEFA 챔피언스리그 파트너십의 첫 번째 글로벌 홍보 대사로 임명했다.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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