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시리즈 출고 고객 대상 '패키지 서비스' 제공

차량 저금리 할부, 주유비 지급, 최신 스마트폰 구매 지원 등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기아자동차는 8월 중 K3, K5, K7 등 K시리즈 3개 차종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K라이프 패키지 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K라이프 패키지는 ▲차량 저금리 할부 ▲주유비 지급 ▲최신 스마트폰 구매 지원 ▲아웃도어 제품 구매 할인 등을 포함한 판촉 행사를 의미한다.이번 행사는 2009년 준대형 세단 K7 출시로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기아차 K시리즈 차종에 대한 고객들의 변함 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차종에 따라 고객들에게 2가지 혜택에서 최대 4가지 혜택을 선사한다.우선 8월 중 K3, K5, K7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신 스마트폰 특별 구매 지원금 및 통신비 20만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 제품 구매 할인권이 제공된다. K5 고객에게는 ▲가솔린·하이브리드 모델 1.4%, LPI 모델 2.9~4.9%의 저금리 할부 혜택 ▲가솔린 100만원, 하이브리드 250만원, LPI 50만원의 주유비가 제공된다. K3 고객에게는 2.9~4.9%의 저금리 할부 혜택과 50만원 주유비가 제공된다. 기아차는 K5 가솔린 모델 고객들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최신형 40인치 UHD TV 또는 차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월드베스트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K라이프 패키지 프로그램 및 월드베스트 특별 구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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