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동 광주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성황 ’

이상동 광주시 북구 4선거구(용봉동, 오치1,2동, 임동, 매곡동) 무소속 시의원 후보가 25일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br />

“4년간 의정활동비 전액 사회 환원 하겠다 ”“강운태·이용섭·이정재 시장후보, 김재균 전 국회의원, 지지자등 2000여명 참석”[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이상동 광주시 북구 4선거구(용봉동, 오치1,2동, 임동, 매곡동) 무소속 시의원 후보가 25일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이날 개소식은 코미디언 엄용수씨의 사회로 지지자들의 눈길을 끄는 가운데 무소속 강운태·이용섭 광주시장 후보, 이정재 새누리당 광주시장후보, 장휘국· 양형일 광주광역시 교육감 후보, 김재균 전 국회의원, 정치인 등 지지자 20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끝났다.

이상동 광주시 북구 4선거구(용봉동, 오치1,2동, 임동, 매곡동) 무소속 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지지자들이몰려 성황을 이루었다.

이상동 후보는 “광주 북구 지역에 새희망을 불어 넣겠다“며“광주시의원에 당선된다면 시민들이 시의원이라는 큰 봉사기회를 주신 것만도 영광인데 2006년 출마 당시 선언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4년간 의정활동비 전액을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상동 광주시 북구 4선거구(용봉동, 오치1,2동, 임동, 매곡동) 무소속 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코미디언 엄용수씨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상동 후보는 지난 4일 후보등록을 마치고 “2006년과 2007년, 2년 연속 최우수 광역의원으로 선정됐던 열정과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과 국가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기 위해 이번 지방선거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상동 광주시 북구 4선거구(용봉동, 오치1,2동, 임동, 매곡동) 무소속 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지지자들이 몰려 성황을 이루었다.

이상동 후보는 5대 광주광역시의원, 도시계획위원, 광주시민사회단체 총연합 상임공동대표, 일만인 포럼 상임의장, 북구 생활체육 야구, 배드민턴 연합회장, 북구 생활체육 축구, 테니스 명예회장 등을 역임하고, 대한민국 유통대상,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 지식서비스 최우수기업, 창조경영인상, 한국재능나눔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사회활동으로 시민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노해섭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