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미국 '어머니의 날' 맞아 생활가전 주고객층 어머니 목소리 들어보는 '맘컨페션스'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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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LG전자는 11일(현지시간) 미국 '어머니의 날'을 맞아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어머니의 목소리를 들어보는 '맘컨페션스'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올해 생활가전 제품군의 캠페인 주제를 '내면의 목소리'로 선정한 가운데 그 일환으로 주요 고객층인 어머니의 목소리를 들어보자는 취지다.LG전자는 지난달 미국 전역의 어머니 1000명을 대상으로 어머니로 사는 고충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양육의 어려움, 개인시간 부족 등으로 인해 항상 소통과 교류가 필요하다는 점에 주목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이를 위해 LG전자는 지난 1일부터 캠페인 사이트(www.momconfessions.com), 트위터(@LGUS), 페이스북(LG Electronics USA)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자녀 양육 비결, 스트레스 해소법 등 어머니들의 톡톡 튀는 노하우 고백을 받았다. 이후 11일까지 접수된 사연 중 재미있고 눈에 띄는 스토리를 선정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공개했다. LG전자는 전광판에 사연이 상영되는 장면을 촬영한 후 작성자에게 리트윗으로 전달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LG전자는 올해 가을까지 소셜미디어를 통해 맘컨페션스 캠페인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접목해 진행할 예정이다.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전무)은 "어머니의 날을 맞아 주고객층인 어머니들을 위해 흥미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LG전자는 소비자를 이해하고 도울 수 있는 혁신적인 가전 제품을 지속 개발해 앞으로도 가전 업계 리더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다.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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