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푸르밀은 '푸르밀 비피더스'의 소비층을 확대하고자 '비피더스 드링킹요구르트(300㎖)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비피더스 드링킹요구르트는 소비자 니즈(Needs)에 맞춰 기존 140㎖에서 300㎖로 용량을 늘리고, 할인점에서 판매되는 푸르밀 비피더스 제품 중 매출 1, 2위를 차지하는 사과, 블루베리 2종이다. 비피더스는 푸르밀의 대표 제품으로 위산을 통과해 장(腸)까지 살아가고 장 정착률이 높은 프로바이오틱 비피더스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비피더스 드링킹요구르트는 가까운 편의점, 슈퍼, 할인점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1200원이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