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2년 연속 수상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브랜드 네파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소셜네트워크미래포럼이 주관하는 '제 6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에서 2년 연속 2개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은 소셜미디어와 웹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잘하는 신뢰받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발굴해 시상하는 대회다. 이번 시상은 1200여개 기업과 860여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총 4단계의 평가와 심의위원회 검증을 거쳤으며, 네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속적인 소통경영활동을 높게 평가 받았다.특히, 네파는 '네파TV'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고객 신뢰도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며 국내 기업 중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인터넷소통대상'과 '소셜미디어대상' 2개 부문을 동시에 수상했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