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생, '엄마 갤러리' 캠페인 진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풀무원건강생활의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 로젠빈은 갱년기로 힘든 엄마를 응원하는 '엄마 갤러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엄마 갤러리는 풀무원의 갱년기 건강식품 로젠빈의 2013 캠페인 웹사이트(www.rosenbean.com)에 접속해 엄마의 추억이 담긴 젊은 시절 사진과 메시지를 등록하면 편지가 담긴 동영상 갤러리를 완성할 수 있다. 완성된 엄마 갤러리는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전송할 수 있으며 엄마와 엄마의 사진 속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나눌 수 있게 된다.이번 캠페인은 갱년기로 인한 신체적, 심리적인 변화에 힘겨워하는 대한민국의 엄마들을 위해 디지털 갤러리에 엄마의 젊음을 평생 간직하면서 동시에 엄마의 갱년기를 가족이 함께 이해하고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 후 영상을 다운로드를 받은 참여자에게는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인 로젠빈 14일분이 제공되며, 매주 주간 1등을 선발해 로젠빈 1개월 분을 증정한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