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홈플러스가 다양한 형태의 해충 퇴치제를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직접 바르는 로션 타입, 손목이나 발목, 옷, 모자 위에 간편하게 붙이는 타입, 피부에 뿌리는 타입, 텐트나 문 입구에 걸어두는 타입 등 장소와 사용 방법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10여 가지 형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야외 활동이 시작된 4월부터 휴가 성수기인 7월까지 홈플러스에 판매된 해충 퇴치제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무려 70% 신장했다. 특히 6월과 7월의 매출이 가장 높았으며 이중에서도 옷이나 피부에 뿌리는 형태의 에어졸의 매출이 가장 높았다.홈플러스는 훼밀리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31일까지 홈키파 원샷스프레이(50ml), 홈키파 게이트키파 2종을 50% 할인 판매하며, 28일까지 홈키파 마이키겔로션(80g), 마이키파밴드(3입), 마이키파패치(8입), 마이키파에어로졸(150ml)를 30% 할인 판매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