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지은 기자]
대교그룹은 창립 37주년을 맞아 새로운 그룹 CI와 ‘비전 2020’을 선보이고, 제 2의 도약을 선언했다.대교그룹은 지난 9일 강영중 회장 등 임직원을 포함한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관악구 대교타워에서 새로운CI와 비전을 선포했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CI는 사람 중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대교그룹의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를 통해 사람이 더 크게 성장하고 자라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특히, 기존의 심볼형 디자인 대신 워드마크형 디자인을 적용하여 본격적인 글로벌 경영에 대비하는 동시에 브랜드 가치 및 비전을 제고하는데 중점을 뒀다.새로운 CI의 메인 컬러는 블루 그레이로 신뢰감을 부여했으며,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사람 형상을 삽입해 삶에 대한 열정과 풍요를 나타냈다. CI와 함께 선보인 슬로건 ‘더 크게, 사람을 펼치다’는 큰 교육을 상징하는 동시에 삶에 다양한 영감과 가치를 불어넣어 보다 풍요로운 내일을 펼쳐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또한, 대교그룹은 ‘세계에서 가장 전문화된 전인교육기업, 상생발전을 이끄는 첨단의 그린혁신그룹’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 2020’을 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새 비전은 인간중심, 교학상장, 기본중시, 미래선도라는 대교그룹의 4대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 교육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창의적이고 전문화된 전인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성장분야에서 녹색성장을 선도해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글로벌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대교그룹 강영중 회장은 “앞으로 사람을 최우선으로 두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삶에 새로운 가치와 감동을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글로벌 기업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김지은 기자 muse86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문화부 김지은 기자 muse86i@ⓒ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