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전문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민트그린 마케팅 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민트그린 마케팅 페어는 마케터의 꿈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교육과 실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뚜레쥬르의 상징 색상이기도 한 민트그린은 건강하고 생동감 넘치는 뚜레쥬르의 대학생 마케터 모임을 의미한다.선발된 민트그린 마케터는 5월부터 8월까지 월 2회의 정기모임을 통해 CJ그룹 브랜드전략담당 노희영 고문, CGV 마케팅본부 윤익준 상무, CJ E&M 홍보담당 노혜령상무, CJ푸드빌 외식사업본부 이종건 상무로부터 전문적인 마케팅 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수행하는 등 실제 뚜레쥬르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도 있어, 꿈에 한발 다가갈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혜택으로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고 활동 종료 시 우수 팀 또는 개인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마케터(5명 이내)에게는 활동 이후 2년 이내 CJ그룹 공채에 신입 지원 시 최초 1회에 한해 서류전형 통과의 기회를 제공한다. 휴학생을 포함한 전국 2년제 이상의 대학교 재학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이메일로 참가신청서와 지정된 지원과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이달 15일부터 5월 12일까지이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인원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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