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지마켓(www.gmarket.co.kr)이 7일부터 전자제품 쇼핑에 대한 편의와 혜택을 강화한 4대 차별화 서비스를 선보이고, 이용 고객 확대를 위해 K3 자동차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마켓의 전자제품 쇼핑의 4대 차별화 서비스는 ▲원클릭 중고매입, ▲조립PC 1년 무상 A/S, ▲컴퓨터 부품 재구매 지원, ▲독도까지 가전 무료 배송 등 이다. ‘원클릭 중고매입’ 서비스는 중고 휴대폰, 중고 PC 및 부품을 현금으로 매입해 주는 서비스로 지마켓 고객이면 별도의 회원전환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매입가를 유지하면서도 수거 및 반송 등 모든 배송비가 무료이다.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이후 입소문을 타면서 12월 한달 동안만 3000건이 넘게 거래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립PC 1년 무상 A/S’ 서비스는 조립 PC의 맹점으로 꼽히는 A/S 문제를 해결한 것으로 1년간 전국 무상 출장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무상 출장 A/S 조립 PC’ 카테고리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하며, 부착된 A/S 인증 스티커에서 일련번호와 비밀번호를 확인해 간편하게 A/S를 신청할 수 있다. 또 최근 2년 내에 지마켓에서 PC관련 제품을 구매한 이력이 있으면, 재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발급해 주는 ‘컴퓨터 부품 재구매 지원’ 서비스도 진행한다.이밖에 ‘전국 무료 배송관’을 통해 구매한 제품의 경우 독도를 포함한 전국 어디서나 배송비 없이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는 ‘독도까지 가전 무료 배송’ 서비스도 선보인다. 지마켓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고객 확대를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4개 서비스 중 1개의 서비스만 받더라도 K3(1명) 자동차가 경품으로 지급되는 이벤트에 자동응모 된다. 또 서비스 페이지에 방문만해도 아이패드 미니(1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자세한 사항은 지마켓 홈페이지에서 ‘일등 서비스’를 검색하면 된다.이초희 기자 cho77lov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초희 기자 cho77lov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